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평생학습관 양재 동아리, 『실과 바늘』아동 의류 기부 물품 전달

등록일 2018년07월27일 09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평생학습관 양재 동아리

실과 바늘아동 의류 기부 물품 전달

 

김포시 평생학습관 양재 동아리 실과 바늘(회장 이수재)’이 해마다 아동 의류를 만들어 봉사활동을 잇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복지 재단 관계, 평생교육과 직원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아동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아동 여름 잠옷 90벌을 전달했다.

 

실과 바늘동아리팀은 수년전부터 평생학습관 양재관련 수강생중에서 봉사에 뜻이 있회원 16명이 결성해 매월 셋째주 토요일 양재실에 모여 저소득 가정 아동의 실내복을 손수 제작, 수년간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일부회원은 정기적으로 복지시설을 방문해 이불이나 바지수선 등 지역사회에 재능을 기부하고 있다.

 

실과 바늘고연옥 총무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의류가 필요한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지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연일 기록적인 폭염이지만 정성껏 만든 옷을 입고 아이들이 시원한 여름밤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정호 평생교육 과장은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 해 주신 실과 바늘에 감사드린다. 잠옷 한 벌의 행복 속에는 값을 매길 수 없을 만큼 귀한 나눔의 가치가 담겨있다. 우리 직원들도 함께 나눔의 가치를 공유하고 향유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김포시 평생학습관에는 2018년도 제2기에 80여개의 정규 교육과정이 운영고 있으며 그 교육을 바탕으로 한울제빵, 나비인형극단 등 113개의 동아리가 결성되어 소외계층에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