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제18기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 멘토-멘티 결연식

등록일 2018년08월11일 10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18기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 멘토-멘티 결연식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김포시협의회(회장 이미연)201888(), 김포시청 상황실에서 7명의 탈북청소년 멘티와 14명의 멘토 자문위원을 대상으로 이미연 회장, 김포경찰서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멘토-멘티 결연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용석 청년분과위원장(멘토단장) 주관으로 탈북청소년의 남한사회 적응을 돕고, 안정적인 정착을 지원하여 통일한국의 주역으로 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하였으며, 멘토-멘티 결연서 서명을 통해 탈북청소년과 멘토-멘티로서 의무와 책임감을 다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멘토-멘티 대화의 시간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계획을 함께 논의했다.

 

이미연 협의회장은 멘토와 멘티 서로가 이해의 폭을 넓히고 서로 존중하는 마음이 가장 중요하며, 이번 18기에 청소년 사업에 주력하고 있는 만큼 활발한 멘토-멘티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민주평통 김포시협의회는 매년 찾아가는 중고교생 1일 통일교실, 고등학생 통일골든벨, 청소년 통일공감 북콘서트 등의 사업을 진행하며, 청소년 통일교육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