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부시장, 농업인 새벽시장 현장행정 실시

등록일 2018년09월27일 18시2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부시장, 농업인 새벽시장 현장행정 실시

 

김포시 장영근 부시장은 지난 23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김포시 농업인 새벽시장을 방문하여 농업인을 격려하는 등 현장행정을 실시하였다.

 

농업인과 소비자간 농산물 직거래 활성화를 위해 장영근 부시장의 제안으로 추진된 새벽시장은 운양동 인공폭포 (운양동 1325-1번지) 앞에서 매주 토·일요일 아침 05:30분터 3시간동안 열리며 농업인이 가져온 농산물이 다 소진되면 시간과 관계없이 폐장한다.

 

장영근 부시장은 1시간동안 농민들의 의견을 현장에서 청취하고 농산물을 직접 구매하는 등 새벽시장의 운영실태 등을 직접 점검하였다

 

금번 추석 연휴를 앞두고 2일간 운영된 새벽시장은 27농가에서 쌀, 오이, 버섯, 계란, 배추 등 각종 농산물 약 1,500만원을 판매하였으며, 김포시 농업인 새벽시장 운영협의회(회장 최중남)에서는 기대 이상으로 소비자의 반응이 높아 소비자 눈 높이에 맞는 농산물 생산에 더욱 노력할 계획 이라고 하였다.

 

농업인 새벽시장은 10월말까지 운영 후 동절기가 끝나는 내년 3월 이후 다시 개장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