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국제자매결연도시 하택시 부시장 김포방문

등록일 2018년10월04일 16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국제자매결연도시 하택시 부시장 김포방문

 

김포시(시장 정하영)와 자매결연 도시인 중국 하택시의 허우지애 부시장 외 8명이 지난 1일 김포시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농업정책 및 유통 서비스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농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로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대명항, 덕포진, 조류생태공원 등 역사와 입지를 기반으로 한 김포의 대표적관광명소를 둘러보았다.

 

허우지애 부시장은 특히 농업정책과 농기계, 수로 등의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희귀난 재배시설 및 한국농어촌공사 김포지사를 방문하여 농업분야의 생산 지원 및 가공, 판매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였다.

 

정하영 시장과 함께한 간담회에서는 농업분야를 비롯하여 문화, 청소년 분야의 활발한 교류를 기대한다.”며 하택시로 초청하겠다는 뜻을 밝혔으며, 정하영 시장은 급격한 변화로 발전하는 두 도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우정이 깊어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김포시는 2006년 중국 하택시와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그간 미술교류전 및 청소년 대표단 방문 등의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