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지보현 사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자 선정

등록일 2018년10월17일 16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지보현 사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2018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수상자 선정

 

사우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유승배)에서는 16일 오후 3KBS 신관스튜디오에서 열리는 ‘2018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에서 사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보현 민간위원장이 인적분야 보건복지부장관표창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지보현 민간위원장은 평소 소박한 생활속에서도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몸소 실천해오고 있으며 사우동 통장협의회 회장을 거처 현재 사우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지보현 위원장은 장애인 복지시설에 물품을 기부하고 김포복지재단에 매년 개인주머니를 털어 기부금을 내놓는 등 관내 아름다운가게, 노인복지회관, 주간보호센터 등 여러 기관에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는 사우동의 키다리아저씨로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실현에 크게 기여해왔다.

 

지보현 위원장은 생각지도 못한 큰상을 받게 되어 기쁘며 봉사는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일이라 힘들다고 생각하지만 생각지 못한 더 큰 기쁨이 우리에게 생기므로 이웃을 돕는 일이 행복한 삶임을 다같이 나누고 싶다며 소회를 밝혔다.

 

유승배 사우동장은 늘 사랑을 몸소 실천하시는 지보현 민간위원장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따뜻한 마을을 만들기 위해 애쓰시는 자원봉사자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