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민선7기 공약사업 8개 분야 83개 확정

등록일 2018년10월18일 18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민선7기 공약사업 8개 분야 83개 확정

 

김포시(시장 정하영)가 민선7기 시정의 핵심 동력이 될 8개 분야별 83개 공약사업을 최종 확정했다.

 

시는 민선7기 출범과 동시에 공약사항의 적정성과 투자재원 조달·실현 가능성 검토를 거쳐 공약을 최종 확정하고 18일 부서별 보고회를 가졌다.

 

8개 분야는 사람에 투자하는 교육도시 씽씽·쾌적·안전 교통도시 더불어 잘 사는 복지도시 깨끗한 환경의 안전도시 소통기반 자치·공정한 인사 시민에게 힘을 주는 산업도시 도전하는 청년의 도시 미래비전 평화생태문화도시이다.

 

교육은 교육예산 500억 원 편성 등 18개 사업, 교통은 지하철 5호선 연장 등 11개 사업, 복지는 북부권 제2보건소 건립 등 9개 사업, 안전은 드론 환경감시단 설치 등 7개 사업, 자치는 시민500인 원탁회의 설치 등 8개 사업, 산업은 평화경제특구 지정 등 10개 사업, 청년지원은 청년수당 지급 6개 사업, 평화도시는 평화문화관광벨트 조성 등 14개 사업이다.

 

정하영 시장은 공약사업 대부분이 김포의 미래 먹거리 100년을 준비하는 신규사업인 만큼 보다 적극적으로 조기에 가시적 성과를 도출해 달라고 주문했다.

 

시는 이번에 보고된 내용을 시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향후 매니페스토 및 시민평가단 평가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