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제10회 김포상의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개최

등록일 2018년10월30일 18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10회 김포상의 회장배 상공인 친선골프대회 개최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는 지난 1029() 김포SEASIDE 컨트리 클럽에서 10회 김포상의회장배 상공인친선골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김포상공회의소 회원과 상공인 등 160여명이 참가하였으며, 지역경제활성화를 도모하고 상공인 서로간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김포상의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는 상공인들의 상생을 위한 교류 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의 일환으로 김포상공회의소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는 상공인 체육행사이다. 올해로 열번째를 맞이한 '김포상의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는 경기도에 명실상부한 상공인들의 친목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유근 준비위원장의 대회선언과 장성호 경기위원장의 경기방식 설명으로 대회가 시작되었으며, 샷건 및 신페리오 방식으로 40개 팀이 친선의 열전을 벌였다.

 

대회 후 마련된 만찬에서 김남준 회장은 "오늘의 행사를 위해 도움을 주시고, 축하와 격려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김포상의 골프대회가 이처럼 성장해 왔듯 어려운 경제여건이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상공인 여러분들도 발전된 모습으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고 말하고 이 자리가 김포전지역 상공인들의 상생과 화합, 소통의 자리가 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김포상공회의소는 지역발전을 위해 상공인들의 교류와 협력에 앞장서서겠습니다. 이어 수상하신 모든 분들께 축하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정하영 시장, 심민자 경기도의원, 채신덕 경기도의원, 김철환 경기도의원도 참석하여 김포 상공인들의 화합의 장을 함께 축하하였으며, 어려운 경제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후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삼진스틸산업신현택 대표이사가 우승트로피를 수상하였으며 15명이 다양한 상을 수상하였다.

 

한편, 김포상공회의소는 이날 대회를 통해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한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판매한 행운의 끈판매수익금 전액을 오는 11희망나눔 김장담그기행사에 사용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