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하성면 봉성2리 한강노을빛 체험마을 기부금 전달

등록일 2018년11월02일 08시2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하성면 봉성2리 한강노을빛 체험마을 기부금 전달

 

하성면 봉성2리 한강노을빛 체험마을(이장 최허기)은 지난 27일 개최된 하성면 면민의날 ing행사에서 한강노을빛 체험마을 부스를 운영하며 마을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미나리와 연근으로 전과 차를 무료로 제공하고 모금한 자율 기부금 534,000원을 하성면에 기부했다.

 

한강노을빛 체험마을은 김포 관내를 대표하는 체험마을이며, 아로니아 따고 주스 갈아 먹기, 연입따고 연입밥 해 먹기, 미나리따서 삼겹살 싸먹기등 먹거리와 연계된 농촌 체험은 물론이고 승마타기, 도자기 만들고 굽기 체험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곳의 명물인 깡통열차 타기 체험은 자칫 체험이 지루할 수 있는 꼬마들에게 인기 만점으로 한강 노을빛 체험 마을은 관내외 가족들에게는 물론이고 관내 학생들에게는 이미 농촌 및 직업 체험 장소로 널리 알려져 있는 곳이다.

 

최허기 이장은 자율 기부를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어려운 분들에 쓰일 수 있도록 해달라고 하성면에 당부했다.

 

민석기 하성면장은 소중한 기부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