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캐릭터 활용 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발표

등록일 2018년11월12일 16시1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캐릭터 활용 기념품 공모전 수상작 발표

최우수작 김포시 캐릭터 피규어 도색 체험세트선정

 

김포시(시장 정하영)'2018 김포시 캐릭터 활용 기념품 공모전최종 입상작을 9일 발표했다.

 

올해 첫 시행된 이번 공모전은 723일부터 921일까지 김포시 SNS캐릭터와 김포역사자원 캐릭터 분야로 나눠 총 47개 작품을 접수했으며, 지난 7일 언론사 대표, 대학교 교수, 브랜드마케팅 대표 등이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개최해 13개 작품을 선정했다.

 

심사위원장인 씨티21뉴스 전광희 대표이사는 출품된 작품마다 김포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 심사위원 간에 열띤 논의가 있었다고 선정이 쉽지 않았음을 밝히면서 주제 적합성, 디자인, 상품 활용성 등을 고려해 평가에 반영했다고 심사평을 전했다.

 

최우수상은 SNS캐릭터인 포수와 포미의 피규어에 다양한 도색을 할 수 있는 김포시캐릭터 피규어 도색 체험세트가 수상했으며 우수상은 방향제 기능이 있는 김포시캐릭터 피규어 방향제 타입역사자원 실리콘 모드가 선정됐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김포시캐릭터 피규어 도색 체험세트는 포수와 포미 캐릭터에 체험을 통해 각자의 개성을 입힐 수 있어 고루 좋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에겐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우수상엔 각각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장려상엔 각각 2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이광희 공보담당관은 전 국민을 대상으로 김포시 SNS캐릭터 및 김포 역사자원 캐릭터를 활용해 시를 상징하고 대표할 수 있는 기념품을 공모한 것이라고 취지를 밝히면서 김포시 캐릭터 이미지 제고와 관광객 소비 촉진으로 이어가길 기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