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서, 하반기 녹색어머니회 결산보고회 실시

등록일 2018년11월12일 16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서, 2018년 하반기

녹색어머니회 결산보고회 실시

 김포경찰서(서장 강복순),

 지난 8일 경찰서 3층 중회의실에서 경찰서장 등 경찰서 직원 과 이현선 김포녹색어머니연합회장을 포함한 25개교 회장단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하반기 스쿨존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를 위한 활동 결산 및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업무유공자 2인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을 수여한 , 전좌석 안전띠 착용 홍보영상 및 하반기 녹색어머니회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그 간 활동에 대한 격려와 소감을 나누며 뜨거운 박수와 함께 2018년 연합회 총 활동을 마무리 하였다.

 

 2018년도 김포 녹색어머니연합회는, 지난 3월부터 총 9개월 간 김포경찰서모범운전자회와 협력하여 매주 화()요일 등교 시간 (08:00~09:00) 초등학교 스쿨존에서 안전한 등굣길 만들기 캠페인을 총 22회 진행하며 어린이 안전보행 3원칙(서다-보다-걷다), 보행 중 스마트폰 사용 금지 등 교통안전수칙 지도와 신호등 역할로 안전한 교통 환경을 제공하는 데에 앞장서온 결과, 2018년 김포시 어린이 등교시간 교통사고 제로화를 이루었다.

 

 이현선 녹색어머니연합회장은, “그동안 가족처럼 아이가 아닌 우리의 아이들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 라며 연합회 활동은 끝이 났지만, 이제는 각자의 위치에서 멋진 빛을 발휘해 여전히 한 마음으로 우리 아이들을 지킬 것입니다.” 라고 다짐했다.

 

 한편, 강복순 김포 경찰서장은, “생업이 바쁜 가운데에도 아침마다 봉사를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음에도 아이들을 향한 사랑으로 지친 몸을 이끌고 헌신하여 주신 연합회를 포함한 12천여명의 김포 녹색어머니들께 감사드린다.”그 헌신에 보답할 수 있도록 김포경찰 또한 어린이가 안심하고 믿을 수 있는 교통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