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사우동 촘촘복지 맞춤행복 ”찾아가는 통합사례회의 개최

등록일 2018년11월17일 11시4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우동 촘촘복지 맞춤행복

2018년 제9차 찾아가는 통합사례회의 개최

 

사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승배)는 지난 15일 관내 위기가구를 위한 서비스 제공 및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2018년 제9차 찾아가는 통합사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통합사례회의는 가족관계 단절이 된 치매어르신의 문제 상황을 공유하고 해결방법을 논의하고자 김포시 복지과, 로뎀요양원, 온누리환경(깔끄미사업), 9개 읍면동 실무자 31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로뎀동산 요양원(차태호 원장)은 가족관계단절로 요양원에 입소한 치매어르신의 경우 금융 및 장례처리의 애로사항을 있어 입소이후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도움을 요청했으며, 온누리환경(김희정 담당자)은 청소 및 정리정돈이 어려운 대상자들을 연계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깔끄미 사업을 안내했다.

 

유승배 사우동장은 앞으로 많은 자원들을 통해 서비스를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들을 꼼꼼하게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을 함께 논의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고, 조남옥 복지과장은 찾아가는 복지사업에 보다 많은 정보가 필요하며 대상자 및 일반시민에게 제대로 된 맞춤형 복지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여 시민행복을 이루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