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상공회의소, 관내기업 모범임직원 25명 충주, 단양 산업시찰

등록일 2018년11월26일 16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상공회의소, 관내기업 모범임직원 25명 충주, 단양 산업시찰


김포상공회의소 (회장 김남준)는 지난 1122()부터 1123() 12일 동안 관내기업 모범임직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주, 단양에서 산업시찰을 개최했다.

 

이번 국내산업시찰은 여성 및 시니어 위생용품을 생산하는 유한킴벌리 충주공장과 맥주시장에서 활발하게 생산가동중인 롯데주류 충주공장을 방문 견학하여 높은 기술의 생산 공법과 선진화된 시스템을 견학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유한킴벌리의 전사적인 지역환경보전 활동과 효율적인 근무시스템, 직원역량강화 프로그램 등 사회 환원 및 더불어 사는 삶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윤리적인 모범기업의 위상을 몸소 느낄 수 있었고, 항온 항습설비와 최적화된 라인을 구현하여 생산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현장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또한, 롯데주류 충주공장에서는 클라우드 맥주의 맥아를 발효하는 과정부터 모든 공정에 이르기까지 선진화된 생산시스템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고, 제품을 직접 시음함으로써 발효과정에 물을 첨가하지 않는 오리지널 그라비티 공법의 맛과 그 맛을 내기 위한 생산 전 과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아울러 단양지역을 탐방하면서 함께 참여한 임직원간의 화합 및 긴밀한 유대강화와 활발한 정보교류를 통해 기업간 서로 상생할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하였고, 근로자의 사기진작 및 근로의욕을 고취하는 계기가 되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