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복지재단, 62일간의 나눔릴레이 기념식 진행

등록일 2018년12월06일 16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복지재단, 62일간의 나눔릴레이 기념식 진행

 

김포복지재단(이사장 유승현)이 지난 3, 연말연시 이웃돕기 범시민 모금을 위한 ‘62일간의 나눔릴레이를 시작했다.

 

김포복지재단은 이날 오후 4시 김포아트홀에서 캠페인 기념식과 함께 캠페인의 상징인 사랑의 온도탑불꽃점화를 갖고 2019131일까지 62일간 모금캠페인 대장정에 들어갔다.

기념식에는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 정하영 김포시장을 비롯해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기부기업인 현대백화점, 기범농산, 크레치코, 케이에스엠, 진영에스텍, 다성피앤에프, 고향식품, 대주기업, 비에스큐, 위덴치아랑, 지앤푸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오디스토리, 일산대교, 대한중전기, 덕양무역, 신흥밸브 등이 참여하며 이 외에도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 및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 지역아동센터 등 김포시민 5백여명이 참석했다.

올해 슬로건을 당신의 기부, 세상을 바꾸는 나눔의 시작으로 정한 김포복지재단의 62일간의 나눔릴레이 기념식에서는 표창 및 감사패 수여, 신규 기부자 클럽인 나눔리더 및 나눔리더스클럽 런칭, 나눔의탑 수여, 기탁식 등을 진행함으로써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신 기부자에게 감사를 전하고, 기부자들이 나눔을 통한 보람을 김포시민들에게 전하며 나눔문화의 장을 만들었다.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은 소득의 양극화가 깊어짐에 따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우리 이웃들이 많아졌다면서 그 어느 때보다 이번 나눔릴레이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모금 목표액은 6억원이며 사랑의 온도탑은 목표액의 1%6만원이 모금될 때마다 수은주가 1도씩 올라 목표액이 달성되면 100도가 된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