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홍철호“22억 투입 한강신도시 운양지구대 신설”

등록일 2018년12월15일 18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홍철호“22억 투입 한강신도시 운양지구대 신설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은 김포 한강신도시의 운양지구대 신설예산 22억원을 내년도 정부 기금운용계획안에 반영시켰다고 밝혔다.

 

그 동안 운양파출소 신설 계획은 번번이 경찰청 본청 심사를 통과하지 못한 바 있다. 하지만 홍철호 의원이 경찰청을 지속적으로 설득한 결과 지난 1030파출소보다 규모가 한 단계 큰 지구대로 신설 승인됐다.

 

또한 통상 행정절차상 신설 승인(2018)된 후 차차년도(2020)에 예산을 편성하지만, 홍철호 의원이 기획재정부와 심도 있는 협의를 통해 운양지구대를 내년에 착공할 수 있도록 예산을 반영함으로써 사업추진이 1년 앞당겨지게 됐다. 운양지구대는 내년 상반기 내에 착공돼 하반기 완공될 예정이다.

 

한편 홍철호 의원이 지난해에 27억원을 확보해 올해 건립 추진 중인 한강신도시 마산파출소는 이 달 14일 준공된다.

 

홍철호 의원은 정부를 설득해 예산을 확보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 한강신도시의 급속한 성장을 감안할 때 사회 안전망을 선제적으로 구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앞으로 운양지구대와 마산마출소가 안전한 한강신도시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