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풍무초 동화엄마, 늘솜축제에서 빛그림자공연 선보여

등록일 2018년12월18일 11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엄마가 들려주는 동화의 세계로

풍무초 동화엄마, 늘솜축제에서 빛그림자공연 선보여

 

풍무초등학교(학교장 전유옥)1213() 김포아트홀 공연장에서 김포시학부모회장 협의회가 주관하는 늘솜축제에 참가하여 빛그림동화 공연을 진행하였다.

 이번 공연은 풍무초 학부모 로 이루어진 풍무초 동화엄마소속 회원들이 참가한 것으로 그 동안 준비한 빛그림동화 공연을 선보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동화엄마 회원들은 자신과 관련없는 타인을 기꺼이 도와주는 주인공을 담은 이상한 손님이란 동화와 6.25전쟁을 배경으로 이름이 같은 두 아이가 겪는 전쟁의 아픔을 표현한 숨바꼭질이란 동화를 빛그림자극으로 공연하였다.

 공연에 참여한 풍무초 도서후원회 이지연 회장은 풍무초 동화엄마들은 비록 전문가는 아니지만 아이들을 위한 마음 하나로 두 달여 간의 연습을 거쳐 멋진 빛그림동화 공연을 준비했다, “정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풍무초등학교 전유옥 교장은 엄마가 들려주는 동화 한 편은 아이들에게는 그 자체로 귀중한 수업이라며, “빛그림동화가 아이들에게 새로운 문화컨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풍무초 동화엄마들은 풍무초에서 10년째 책 읽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작년부터 전유옥 교장도 매주 동화를 읽어주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