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기해년(己亥年) 맞아 전 직원 청렴실천 결의

등록일 2019년01월03일 15시5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기해년(己亥年) 맞아 전 직원 청렴실천 결의

-2019년에도 김포시 청렴도 향상의 지속발전을 다짐하다-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새해 시무식을 겸해 모든 공직자가 청렴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200여 명의 공직자가 모인 가운데 직원 대표(조남옥 복지과장, 우정훈 주무관) 청렴실천 결의문을 낭독한 후 정하영 김포시장에게 전달하며, 2019년 기해년(己亥年) 시작과 함께 더욱 청렴한 김포시 조성에 앞장 설 것을 약속했다.

김포시는 지난해 청렴도 2등급이라는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노력하겠다는 자세로 결의문 내용에 동료와 민원인을 더욱 존중하며 모든 행정에서 공정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해 적극 앞장선다. 잘못된 관행을 근절하며 부당한 업무지시, 부정한 업무추진비 집행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투명한 행정을 적극 실천한다.”는 청렴도 향상의 지속발전을 다짐하는 강력한 의지를 담았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16백여 명의 김포시 공직자가 공직에 첫 발을 내딛던 마음을 돌아보며 새로운 결의를 다져주기 바란다면서, “자기학습과 계발에 노력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시민의 눈높이와 함께하고, 업무에 있어서는 초기부터 정확한 판단으로 문제 요인을 사전 예방하며, 무엇보다 조직 전체가 원활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민행복김포의 가치를 두 배로 올리는데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