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구래동 청소년자치위원회, 홀몸어르신 이불 전달식

등록일 2019년01월17일 17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구래동 청소년자치위원회, 홀몸어르신 이불 전달식 가져

 

구래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윤수)는 지난 15, 마산동 솔터마을3단지에서 임산영 구래동장과 주민자치위원 및 청소년주민자치위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홀몸어르신께 이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관내 어려운 홀몸 어르신을 위해 구래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20개의 이불을 구매해 청소년위원들이 어르신들 댁에 이불을 직접 배달해주는 봉사로서 홀몸어르신들과 청소년위원들이 함께하며 세대간의 온기를 나누는 기회가 되었다.

 

3기 청소년주민자치위원회의 위원으로 활동중인 학생들이 방학동안 지역사회의 어려우신 어른들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불을 직접 댁까지 배달해주는 봉사활동을 한 것이다.

 

이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께서는 우리가 학생들한테 용돈을 줘야하는데 이렇게 따뜻한 이불을 전달 받다니 고맙다.”학생들 덕분에 다른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구래동청소년자치위원회는 이외에도 장애인단체인 밀알꿈씨에서 장애인과 함께하는 봉사활동 및 홀몸어르신 안부확인 우유배달 등 지역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