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구래동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발길 이어져

등록일 2019년02월08일 15시3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구래동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발길 이어져

 

지난달 31일부터 구래동행정복지센터에 사랑의 이웃돕기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31일에는 사성제 명상복지센터(지도법사 석지관)에서 구래동행정복지터를 방문해 노약자를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사성제 명상복지센터는 2년 전 북변동에 문을 연 곳으로 불교의 기본 도리인 사성제를 기본으로 노약자에들에 대한 나눔과 명상을 통한 마음의 평안을 추구하는 곳으로 현재 25명 정도가 이용하고 있다.

 

또한 같은 날 오후에는 전()통진읍 이장단협의회장인 김선황씨가 구래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고시히까리 10kg 50포를 전달했다.

 

김선황씨는 구래동에 주소를 두고 있으며 구래동에도 어려운 분들이 많다는 소식에 백미를 기탁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지난 1일에는 김포로터리클럽(회장 두경무)에서도 스프레이형 가정용소화기 48개를 기탁하기도 했다.

 

김포로터리클럽은 지난 겨울에도 김장김치 30박스를 기탁한 것을 비롯해 필리핀에 컴퓨터를 보내주는 등 나눔의 본을 보여주는 곳으로 두경무 회장은 이번에 기탁한 가정용소화기는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스프레이형 소화기로 화재 시 소화의 어려움이 많은 독거노인이나 중증장애인들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기탁식에 참여한 임산영 구래동장은 경기가 안 좋은 가운데서도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고 나눌 줄 아는 분들이 있어 구래동의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