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차동국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현장중심의 소통경영 추진

등록일 2019년03월27일 18시1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차동국 시설관리공단 이사장, 현장중심의 소통경영 추진

 

차동국 김포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지난 25~26일 양 일간 풍무국민체육센터 외 20개 사업에 대한 현장행정을 취임 후 두 번째로 추진했다.

 

이번 현장행정에서 차 이사장은 본격적인 행락철을 대비해 해빙기 안전점검 확인을 통한 시민과 고객의 안전을 살피는 등 철저한 현장행정 업무를 실시했다.

 

또한, 3월 조직개편으로 인한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추후 다양한 주제로 현장방문을 이어갈 계획이다.

 

차 이사장은 이번 현장행정을 통해 방문고객이 시설물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안전제일 시설관리,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적 발상, 동료 화합을 현장근무 직원에게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부서장에게는 따뜻한 리더십으로 직원들이 신바람 나게 일할 수 있는 직장 분위기를 만들어 달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노동조합 사무실을 방문해 이덕재 노조위원장에게 노사가 함께 협력해 노사가 상생하는 기업을 만들어 가자고 말하며 현장행정을 마무리 했다.

 

시설관리공단 관계자는 공단의 큰 숙원을 푼 것에 그치지 않고 유관기관과의 유기적인 협조와 지원을 통해 공단이 지역사회에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활력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