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부시장, 허산 숲길 현장행정 실시

등록일 2019년03월31일 15시1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부시장, 허산 숲길 현장행정 실시

 

김포시 장영근 부시장은 지난 28, ‘자연친화적 숲길 정비사업추진을 앞두고 시민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위해 허산 일대의 보행로, 야외운동기구, 안내판 등 숲길 시설 전반을 점검하는 현장행정을 실시했다.

허산은 김포시 장기동과 인천 서구 대곡동의 경계에 위치해 김포한강신도시와 장기지구를 남서쪽에서 감싸고 있는 해발고도 약 80m정도의 나지막한 산으로, 솔내공원, 가현산, 솔터힐링숲체험원과 이어진 허산 숲길은 쉼터와 정상을 지나 2.1km의 편안한 숲길이 조성돼 있어 주민들이 자주 찾는 산책 명소이다.

 

이날 장영근 부시장은 숲길 전 노선을 직접 걸으며 허산에 설치된 야자매트, 야외운동기구, 안내시설 등 산행시설에 대한 로드체킹을 실시했으며, “신도시의 허파인 허산은 인근 주민들이 산책하기에는 더 없이 좋은 코스인 만큼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환경이 제공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산지정화와 자연친화적 시설정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현장행정에 함께한 조재국 공원녹지과장은 산림휴양팀이 신설된 만큼 체계적인 숲길 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숲길 환경이 개선될 수 있도록 연차별 정비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허산은 하반기에 보행로와 노후시설 정비를 완료해 깨끗하고 쾌적한 고품질의 산림휴양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