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본동 청년예찰단,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등록일 2019년05월15일 17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본동 청년예찰단, 집수리 봉사활동 실시

 

김포본동 자율방재단 소속 청년예찰단(대표 서옥희)’은 지난 11, 김포본동 내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집수리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집수리 봉사활동은 대상가구에서 요청한 방과 거실의 도배, 장판 교체와 함께 냉난방에 취약한 가구임을 감안해 단열과 방한에 뛰어난 재료로 진행됐으며, 청년예찰단 단원 10여 명이 모여 직접 작업을 실시했다.

 

서옥희 청년예찰단 대표는 집은 그 어디보다도 가장 편히 쉴 수 있는 곳이다. 이를 위해 쾌적하고 따뜻한 집안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언제든지 손길을 보태고 싶다고 말했다.

 

이도훈 김포본동장은 우리 동의 안전뿐만 아니라 복지를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김포본동 내 취약계층 복지를 위해 함께 나아가주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청년예찰단은 2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홍수대비 모래마대 제작, 재난피해현장 복구작업 등 시민의 안전을 위해 앞장서서 봉사하고 있다.

 

청년예찰단의 집수리 봉사는 소요비용 전액 단원들의 자비로 진행되며, 분기별로 한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