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포럼 , 성 명 서 (전문)

등록일 2019년07월10일 16시3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성 명 서

 

김포시는 작년 11월 개통 연기에 이어 또다시 오는 727일 예정됐던 김포도시철도 개통을 연기함으로써 철저하지 못한 무능한 시 행정을 보여줬다.

지난해 12월부터 7개월 동안 시험 운영을 진행하며 시민들에게 시험 탑승을 수차례 제공하며 27일 개통을 확언했음에도 불과 며칠 앞두고 느닷없이 개통이 연기된다고 발표하는 것은 시 행정의 신뢰도를 크게 실추케한 처사이다.

다시는 이같은 행정의 미숙함이 나오지 않도록 이제라도 도시철도에 대한 철저한 검증 조사와 실태를 정확하게 진단해서 안전한 도시철도 개통을 위해 다음과 같이 촉구한다.

 

1.김포시는 도시철도에 대한 전문가가 참여하는 도시철도 비상대책위원회(가칭)를 구성해서 도시철도 전반에 대한 조사와 검증을 시행하라.

 

2. 철저하고 완전한 검증 절차를 통해 교통불편을 감수하고 도시철도 개통을 기다려온 43만 시민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안전한 도시철도를조속히 개통하라.

 

3.지난해에 이어 또다시 도시철도 개통이 늦어짐에 따라 시민들 교통불편과 막대한 비용 손실이 초래됨 바, 다시는 이와같은 안일한 행정을 방지하기 위해 이번 사태에 대해 공직자에 대한 책임 규명을 엄중히 촉구한다.

 

2019.7.10

김포포럼 대표 유민호

김포시사우중로3번길 13 (010-7770-5040)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