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홍철호 의원 국회 예결위원 선임, 본격 활동 시작

등록일 2019년07월10일 17시3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홍철호 의원 국회 예결위원 선임, 본격 활동 시작

홍철호 의원 지하철 5호선 등 조기 교통대책 수립 최우선

교통대책과 함께 자족기능, 정주여건 개선에도 만전기할 것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은 제20대 국회 마지막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선임되어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국회 예결위는 오는 1267천억원 규모의 추가경정예산 종합정책질의를 시작으로, 사상 최초 500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보이는 2020년 예산안심사까지 대장정에 돌입한다.

 

홍의원은 국회 예결위 간사로 활동했던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예결위원에 선임되어 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추진되고 있는 계양-강화 고속도로’, ‘김포-파주 고속도로’, ‘국도48호선 누산-제촌 확장사업 등을 차질 없이 추진하는 한편, 지역의 숙원사업인 지하철 5호선 연장을 비롯한 각종 교통대책들이 탄력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홍철호 의원은 경기 서북권을 책임지는 20대 국회 마지막 예결위원으로 선임되어 어깨가 무겁다면서, “그동안 낙후된 지역에 반드시 필요한 사업들이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현 단계에서 명확하게 밝힐 수 없지만 교통대책과 함께 신도시 자족기능과 정주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적극 반영시킬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