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사계절썰매장’ 6일 개장

등록일 2019년07월17일 14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도심 속에서 시원한 여름나기

김포사계절썰매장개장

 

본격적인 피서 철을 앞두고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6일 개장했다.

 

개장 당일이자 휴일인 6일에는 김포시민 뿐만 아니라 인근 주민들까지 입장해 발 디딜 틈 없이 성황을 이뤘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지난 6일 개장해 오는 825일까지 51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과도한 물놀이로 인한 저체온증을 방지하고 풀장 부유물을 청소하기 위해 12시부터 13시 점심시간과 매시간 50분간 운영 후 10분간 운영을 잠시 멈추며, 이 휴게시간 동안에는 이용객들의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여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벤트로는 징검다리 이벤트, 수중 보물찾기 이벤트, 페달보트를 이용한 수상레저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객들에게 볼거리와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은 징검다리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함께 온 부모들에게 재미난 볼거리와 참여기회를 제공하면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온가족이 다같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시설이다.

 

또한 페달보트를 운영해 아이들로 하여금 수상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 역시 준비돼 있다.

 

김포사계절썰매장의 가장 큰 매력은 저렴한 이용가격과 깨끗한 수질인데, 올해는 김포시민 다자녀할인까지 더해져 시민들의 부담을 확 줄였다.

 

성인 7,000, 청소년 5,000, 어린이 4,000원으로 관내시민 대상으로 하는 요금은 본인 신분증과 등본을 지참하면 50% 할인 혜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건 담당자와 안전관리 요원을 최대한 배치하고, 수질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이용고객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게 그늘막을 더욱 넓게 설치해 매표 대기시간이 길 때 고객들이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해 그늘막을 통해 더위를 차단했다.

 

시설 내에도 그늘막을 넓게 설치해 작년보다 더 넓은 휴식공간이 마련됐다.

 

썰매장 매표소 건물 2층에는 텐트존 및 피크닉 테이블을 통한 쉼터 확대운영으로 고객들에게 더 넓고 쾌적한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조성훈 김포시청소년수련원장은 사계절썰매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라며 앞으로도 김포시를 대표하는 도심 속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