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신곡초, 책과 함께 해서 여름방학이 더 즐거워요

등록일 2019년08월09일 13시39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신곡초, 책과 함께 해서 여름방학이 더 즐거워요!

다채로운 독서교실 프로그램으로 독서와 재미를 동시에 잡아

 

김포 신곡초등학교(오혜숙 교장)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전교생을 대상으로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꿈마루 도서관 여름 독서교실이 열렸다.

 이번 여름 독서교실은 5:1의 경쟁률이 있을 만큼 학생들의 관심이 뜨거웠다.

야호! 신나는 여름이다를 주제로 진행한 이번 독서교실은 다채로운 체험 위주의 독서프로그램으로 책을 통해 여름방학의 즐거움을 더하고, 긍정적인 책읽기 경험으로 학생들이 책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요일별로 주제 도서를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첫째 날은 클레이 과일요리와 과일부채 만들기, 둘째 날은 모기 OX퀴즈와 모기의 한 살이 게임 및 모기퇴치제 만들기, 셋째 날은 나의 마법의 여름책 만들기, 넷째 날은 해녀의 삶에 대한 영화감상, 마지막 날은 종이컵을 이용한 감정치유놀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독서교실에 참가한 한 학생은 책을 통한 다양한 활동으로 책이 더욱 재미있게 느껴지고,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다.”남은 방학동안 책을 많이 읽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혜숙 교장은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알게 된 것 같아 기쁘고, 무더운 여름을 책과 함께 보람차게 나길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