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경기도 및 유관기관 합동 「기업SOS 원스톱처리 현장회의」 개최

등록일 2019년09월19일 17시3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경기도 및 유관기관 합동

기업SOS 원스톱처리 현장회의개최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18일 양촌읍 소재 아하정보통신(대표 구기도)에서 관내 기업을 대상으로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 경기신용보증재단 및 경기도일자리재단 등 유관기관들과 함께 기업애로 해결을 위한 기업SOS 원스톱처리 현장회의를 개최했다.

 

경기도와 유관기관 합동으로 열린 이번 간담회는 자금, 인프라, 각종 규제 등 애로가 있는 기업현장을 직접 찾아가 기업의 생생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신속하게 해결(One-Stop) 방안을 제시하고자 개최됐다.

 

이 날 회의에는 구기도 아하정보통신 대표를 비롯해 총 6개사 기업 대표들이 회의에 참석한 가운데 청년 고용 문제 ·퇴근을 위한 대중교통 요구 수출관련 지원정책 판로개척 등 다양한 기업의 애로사항이 접수됐으며, 관계부처 협의사항을 제외하고는 현장에서 바로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열띤 토론을 가졌다.

 

이재국 경제국장은 이번 회의를 통해 최근 경기침체 및 일본 수출규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적극적인 행정을 펼칠 것이며, 앞으로도 맞춤형 기업애로 해결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