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019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등급 시설로 선정

등록일 2019년11월04일 10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019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등급 시설로 선정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19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중봉청소년수련관양촌청소년문화의집이 최우수등급 시설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는 2년마다 전국 471개소의 청소년수련시설(수련관, 문화의집, 특화시설)을 대상으로 운영제반시설, 프로그램, 조직·인력 등에 대한 종합평가로서 중봉청소년수련관은 2017년에 이어 2연속 최우수등급 시설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와 더불어 양촌청소년문화의집도 2017년 우수등급에서 2019년 최우수등급 시설로 상향됐으며, 사우청소년문화의집과 통진청소년문화의집도 우수등급 시설로 선정됐다.

 

201011월 개관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중봉청소년수련관은 매년 100여 종의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연간 15만 명의 인원이 방문하는 등 김포시 청소년 사업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으며, 2020년 개관 10주년을 맞아 시민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도 기획하고 있다.

 

정용정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수련관장은 전국 최고의 청소년수련시설에 걸맞게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기관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를 통해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은 최우수등급 시설 인증 표식을 2년 간 게시하게 되며, 향후 여성가족부 청소년활동 관련 다양한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