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박상혁 내년 총선 출사표

등록일 2019년12월20일 17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청와대와 서울시가 검증한 실력, 강한 김포 시대 열겠다

민주당 김포을 박상혁,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출마선언

-“검증된 실력, 강한 김포, 대통령의 선택 박상혁

-입법·사법·행정 경험과 문재인정부가 선택한 실력, 강한 본선 경쟁력에 주목

-“교통·교육·복지 삼박자로 한강 신도시 완성” “혁신성장 전초기지 구축비전 제시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 출신의 박상혁(47) 변호사가 김포을 지역구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 변호사는 지난 5, 2년여 간의 청와대 직무를 마친 직후 김포시 구래동에 김포와더불어 박상혁 법률사무소를 열고 활동해왔다.

 

박 변호사는 기자회견 형식으로 진행되는 관행과 달리 유투브와 페이스북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총선 출마 의사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2-(77).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3112pixel, 세로 4404pixel 박상혁 김포을 국회의원 출마예정자

 

16일 오후 1시 공개된 출마선언 영상은 출마 이유와 비전에 대한 박 변호사의 설명, 포부를 담은 인터뷰 및 박 변호사를 지지하는 김포시민들의 응원 메시지로 구성됐다.

 

박 변호사는 촛불정신과 개혁의 완수를 위해 문재인정부를 강력하게 지지하는 힘이 필요하다면서 특히 이번 총선에서 김포을 선거구 분구 이후 처음으로 민주당이 승리한다면 의석수를 더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박 변호사는 이 승리는 과거에서 미래로, 분단에서 평화로, 적폐에서 개혁으로 가는 것이라면서 선대의 터전인 김포평야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며 복합적 의미를 부여했다.

 

한편 박 변호사는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혁신성장의 전초기지로서 김포 산업 역량 강화를 양대 축으로 내세웠다.

 

그는 사람들이 살아가는 총체적인 모습이 완성되어야 비로소 신도시가 완성되는 것이라며 한강5호선과 GTX-D를 통한 광역교통망의 완성으로 여유로운 출퇴근길을 만들고, 과밀학급 해소와 안전한 교육 환경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 변호사는 또한 풍부한 문화자원과 수준 높은 복지인프라를 조성하겠다신도시 완성의 삼박자 비전을 제시했다.

 

그는 또 김포 북부의 읍·면에 대해서는 한국사회의 성장을 이끌었던 뿌리산업의 집적지역이다. 이를 정비하고 지원하여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동력으로 전환시킨다면 김포가 대한민국을 이끌 혁신의 전초기지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 변호사는 입법·사법·행정을 모두 경험했고 문재인정부가 선택했다는 자긍심이 있다고 자평하면서 그동안 시민들은 김포가 많은 가능성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확실한 리더가 없어서 답답해 해왔다고 진단했다. 그는 김포의 빠르고 강한 변화를 이끌겠다라고 포부를 밝히며 강한 본선 경쟁력도 자신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