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행복플러스 대표와 임원들, 위기가정 지원 후원금 기탁

등록일 2019년12월24일 18시14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당연히 사회로 환원해야죠!

행복플러스 대표와 임원들, 위기가정 지원 후원금 기탁

 

마산동에서 행복플러스노인주간보호센터를 운영하는 김학임 대표와 임원들이 지난 23일 양촌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위기가정 지원을 위해 5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양촌읍과 업무협약을 체결해 그 동안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해 오던 행복플러스는 치매나 중풍으로 장기요양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으로 김학임 대표와 이사 등 임원들이 복지로 창출된 수익의 일부를 다시 복지로 환원하는 것이 선순환이기에 기부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학임 행복플러스 대표는 우리도 어르신들의 어려움을 함께 고민하고 있지만 지역사회에서 더 많은 위기가정들이 미연에 예방될 수 있도록 협력하기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동참하게 됐다고 말했다.

 

박정우 양촌읍장은 복지가 돈 버는 일도 아닌데 대표님과 이사 등 임원들이 급여의 일부를 지역복지를 위해 기탁하심으로 선순환의 고리를 함께 만들어 주시는 실천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지원된 성금은 긴급한 위기사유가 발생한 가정에 지원될 수 있도록 양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배분돼 지원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