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박상혁 김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색 선거 운동으로 눈길

등록일 2020년01월31일 18시2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박상혁 김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색 선거 운동으로 눈길

LED조명 조끼, 파란 산타, 영화패러디 웹포스터 등 편안한 소통 행보

박상혁 예비후보 시민들에게 편하게 다가가고 싶다

 

21대 총선을 두 달 반여 앞둔 가운데 눈길을 끄는 선거운동으로 화제가 된 후보가 있다. 김포을 지역의 더불어민주당 박상혁 예비후보이다.

 

박상혁 예비후보는 저녁이면 LED조명이 달린 조끼를 걸치고 거리로 나선다. 해가 빨리 지는 겨울철에 눈에 잘 띄기 위해서 선택한 방법이었는데 반응은 생각보다 훨씬 폭발적이다. 시민들뿐 아니라 어린아이들도 신기해하며 편하게 말을 걸기도 한다.

 

박 예비후보가 눈에 띄는 복장으로 거리에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크리스마스에는 파란 산타가 되어 거리에서 메리 크리스마스를 외쳤다. 박상혁 예비후보는 어떻게 하면 시민들에게 더 재미있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에서도 색다른 컨텐츠를 찾아볼 수 있다. 영화포스터를 패러디한 웹포스터를 게시한 것인데, “박지니~ 소원을 들어주세요~”, “김포시민이 부럽네요등 댓글 반응은 폭발적이다.

 

 

박상혁 예비후보는 정치나 선거는 시민들의 삶과 직결되는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이 어렵게 생각한다시민들이 더 편하게 접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 그 일환으로 시민공약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누구든지 문자로 손쉽게 의견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박상혁 예비후보는 지난 1217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더불어민주당 김포을 예비후보로서 활동중이다. 문재인정부 청와대 행정관, 서울시 정무보좌관, 임채정 국회의장 비서관으로 근무한 바 있으며, 김포시 구래동에 개업한 변호사이기도 하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