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홍철호 의원, 구래동 블루힐 아파트 ‘학생 통학로’ 현장 간담회 개최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6시15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홍철호 의원, 구래동 블루힐 아파트

학생 통학로현장 간담회 개최

 

- 홍철호 의원 어린이가 안전한 김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

 

홍철호 국회의원(자유한국당, 국토교통위원회)12일 오전 구래동 센트럴블루힐 아파트 주민 대표들과 함께 나비초등학교 통학로 안전문제현장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서 주민들은 나비초등학교 앞 통학로 안전 확보를 위해 과속방지턱, 과속단속 카메라, 비보호 좌회전 신호 설치와 함께 어린이 보호구역 확장 등을 요청했다.

 

현재 블루힐 아파트에 거주하는 초등학생들은 왕복 8차선을 횡단해 나비초등학교에 통학하고 있는 까닭에, 안전에 대한 우려가 매우 크고 학부모들의 안전한 통학로 확보요구도 거셌던 지역이었으나, 예산 부족 등의 이유로 해결되지 못했던 지역이었다.

 

홍의원은 이날 현장간담회에 김포경찰서, 김포시청, 김포교육지원청 등 관계된 기관을 모두 참석시켜 해결방안을 모색케 했고, 관계기관들이 관련 법령 및 규정을 검토하여 조속한 시일 내에 해결책을 마련하겠다고 답변함으로써 해결의 실타래를 풀었다.

겨울비가 내리는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현장 간담회는 지난 8일 센트럴 블루힐 아파트의 작은 도서관개관식 이후 가졌던 아파트 입주민들과의 주민간담회 후속조치로 이루어졌고, 홍의원의 발빠르고 적극적인 행보에 주민들의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다.

 

홍철호 의원은 오늘은 통학로 안전을 두고 주민과 시의회, 시청, 경찰서, 교육지원청이 머리를 맞대고 해결방안을 찾기로 한 중요한 자리였다, “어린이가 안전한 김포를 만들기 위해 저를 비롯하여 김포시의 모든 기관들이 긴밀하게 협조하도록 하겠다고 해결 의지를 밝혔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