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기부 줄이어

등록일 2020년02월14일 16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극복을 위한 기부 줄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위기 극복을 위해 단체와 기업들의 지원이 잇따르고 있다.

 

김포복지재단은 김포시 저소득가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과 면역력 증진을 위해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김포시지부가 500만 원, 김포시가구연합회가 300만 원, 김포파주인삼농협이 도라지홍삼 120박스를 김포복지재단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대중 경기도옥외광고협회 김포시지부장은 국가적 위기 상황 극복에 동참하고,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김포시민들의 건강과 지역 안전을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했다.

 

임지옥 김포시가구연합회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피해가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더 이상의 추가 감염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작은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조재열 김포파주인삼농협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개인위생 관리와 면역력 증진이 무엇보다 중요함으로 기부한 홍삼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위기 상황에서 시민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기업과 단체의 기부 활동에 감사드린다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