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구래동, 코로나19 취약지역 민관군 합동방역 및 자체방역 지원

등록일 2020년03월10일 16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구래동, 코로나19 취약지역 민관군 합동방역 및 자체방역 지원

 

구래동행정복지센터(동장 임산영)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을 막기 위해 민··군 합동 방역단을 구성,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는 한편 자체방역을 위한 방역물품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11일에는 구래동 직원 및 통장단협의회, 주민자치회, 새마을지도자, 부녀회 회원, 자율방재단, 바르게살기, 육군 제17사단 등 80여 명으로 구성된 민··군 합동 방역단이 유동인구가 많은 김포골드라인 구래역과 버스정류장, 문화의 거리 중심 상가 57개 등 다수의 주민이 이용하는 구역 위주로 대대적인 방역을 실시할 예정이다.

 

구래동에서는 코로나19 방역 취약지역에 민··군 합동 방역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자체방역이 필요한 주민들에게는 방역지원 뿐만 아니라, 소독약과 방역기계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임산영 구래동장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에 나서주신 민··군 합동 방역단의 지원과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등 한층 더 높은 시민의식이 절실히 필요할 때 임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