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풍무동 사회단체,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발 벗고 나서다.

등록일 2020년03월13일 16시0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풍무동 사회단체, 코로나19 퇴치를 위해 발 벗고 나서다.

 

풍무동 사회단체를 비롯한 지역주민들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노력이 열을 다해가고 있다.

 

지난 10일 풍무동에서 여섯번 째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풍무동행정복지센터와 지역 사회단체에서는 커진 지역주민의 불안감을 적극적으로 타개해 나가겠다는 각오다.

 

우선 김포시 방역단에서는 확진이 결정된 10일 새벽, 해당 거주지역 방역을 완료하고, 오전부터는 해당 아파트 단지 전체 방역을 실시했으며, 이튿날에는 풍무역과 해당 아파트 단지 사이의 상가일대를 전수 조사해 방역을 마쳤다.

 

이와 관련 풍무동 통장단, 주민자치회 등 민간단체로 구성된 풍무동 주민방역단은 소규모 공동생활시설 위주로 구역을 담당해 매일 스프레이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11일에는 풍무동 새마을지도자회에서 개학을 맞이할 아이들을 위해 관내 7개 초··고 학교 주변 방역 취약장소를 소독하고, 앞으로도 매주 방역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유정호 풍무동장은 우리 아이들은 우리가 지킨다는 사명감으로 방역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풍무동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우리 공직자들도 더욱 힘을 내 함께 이 위기를 이겨내도록 하겠다며 감사와 희망의 마음을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