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태산패밀리파크 물놀이장 등 노후시설 정비 사업 착수

등록일 2020년03월13일 16시2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태산패밀리파크 물놀이장 등 노후시설 정비 사업 착수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태산패밀리파크 내 노후된 공원 환경 개선을 위해 13억의 예산을 투입해 물놀이장 등 전반적인 노후시설을 재정비 한다고 밝혔다.

 

태산패밀리파크(하성면 하성로 585)2002년 개장한 김포의 대표적인 자연친화 가족공원으로 매년 많은 시민들이 여름철 물놀이장 이용을 위해 공원을 찾고 있으나, 노후화된 시설과 편의시설 부족으로 공원 이용에 불편을 겪었다.

 

이에 시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기존의 계류형 물놀이장은 슬라이드와 조합놀이대, 워터터널이 있는 복합 물놀이장으로 확장 조성하고 바닥분수 노후시설과 수질정화장치를 교체해 안심하고 물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물놀이장 이용객을 위한 그늘시설, 샤워실 등 각종 부대시설을 확충하고 주변 연못 관찰로 노후 데크를 교체하는 등 공원 시설을 새롭게 정비해 올해 6월 사업을 완료할 예정이다.

 

서승수 공원녹지과장은 태산패밀리파크 내 노후시설 정비로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공원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해 김포시 대표 여가 및 휴식공간으로 조성하고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