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사)전국고용서비스협회 김포지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

등록일 2020년03월19일 17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김포지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 기부

 

()전국고용서비스협회(이하 ()전고협) 김포시 지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김포복지재단에 200만 원을 기부했다.

 

박장수 ()전고협 김포시지부장은 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과 장기화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면서 현 상황은 시민들이 함께 힘을 모아 극복해나가야 할 과제라고 생각하며, 하루빨리 국가적 재난이 종식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번 기부금은 ()전고협 김포시 회원들의 자발적 모금활동을 통해 마련됐으며, 김포복지재단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및 위생용품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재국 경제국장은 코로나19 여파로 물리적·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들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전고협 김포지부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전고협 김포시지부는 2017년부터 백미 기탁과 불우이웃돕기를 위한 성금을 기부해오고 있으며 민간고용서비스 산업시장의 자율시정사업에도 자발적으로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적극적인 봉사활동 및 나눔 활동을 실천 중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