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행정복지센터 신축공사 설계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등록일 2020년04월01일 17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마산동행정복지센터 신축공사 설계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달 31일 참여실에서 마산동 지역주민의 공공행정복지 서비스의 중심이 될 '마산동행정복지센터 신축공사 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작년 9월 구래동에서 분동되면서 마산동행정복지센터는 현재 임시청사로 운영되고 있는 실정으로 시는 지역주민의 동 청사 조기 건립의 절실한 요구에 부응하고자 발 빠르게 추진하고 있다.

 

사업비 총 137억 원을 들여 연면적 3,200, 지하 1, 지상 3층의 규모로 계획을 일부 변경해 건립될 예정으로, 이날 착수보고회에는 최병갑 부시장 및 시의원, 관계 공무원과 설계용역사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설계공모를 통해 선정된 설계안의 디자인 컨셉 등 세부 설계내용을 공유하고 보완할 점을 논의했다.

 

최병갑 부시장은 지난 2월 설계공모에 최종 당선된 한강건축사사무소(대표 김주섭)를 격려하며, 마산동행정복지센터 신축에 대한 기대가 큰 만큼 설계단계부터 내실 있고 관리상 효율적이며, 지역주민에게 실용적인 건축 설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마산동행정복지센터는 오는 9월까지 설계용역을 완료해 202112월 완공을목표로 공사가 추진될 예정이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