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유영록 후보, 2일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

등록일 2020년04월03일 18시5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유영록 후보, 2일 출정식 갖고 본격 선거운동 시작

시민의 힘으로 낙하산 공천의 잘못을 입증하자호소

 

 

유영록(전 민선 5~6기 김포시장) 김포시 갑 무소속 후보는 4·15 국회의원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 날인 2일 오후 6시 사우동 원마트 네거리에서 지지자들이 운집한 가운데 출정식을 갖고 본격적인 표밭 다지기에 나섰다.

 

유영록 후보는 이 자리에서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시민들의 의사를 무시한 채 이뤄진 낙하산 공천이 잘못된 결정이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민주당을 탈당, 무소속 시민대표로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게 됐다. 당리당략을 떠나 오직 김포만을 위해 일할 진정한 일꾼, 저 유영록을 국회로 보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유 후보는 김포도시철도를 직접 건설한 경험을 살려 김포한강선·GTX-D 노선 유치, 인천2호선 김포연장 등 굵직굵직한 교통현안들을 해결할 적임자는 저 유영록 뿐이라고 강조했다.

 

유 후보는 또 광복 70주년인 지난 2015815일 전국 최초로 김포평화문화1번지를 선언하고 관련 사업들의 초석을 다져왔다. 제가 시작한 이 사업의 마무리를 제가 할 수 있도록 저를 적극 지지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