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이낙연 전 총리, 김포(을) 박상혁 후보 지원유세

등록일 2020년04월07일 19시08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이낙연 전 총리, 김포() 박상혁 후보 지원유세

균형감각 있는 박상혁, 한치의 주저함도 없이 김포시민께 추천

-‘이낙연국무총리-‘박상혁청와대 행정관의 인연, ‘이낙연TV’에 유망한 정치 신인으로 소개되기도

-박상혁 후보 김포의 문제, 이낙연 전 총리, 김주영 후보,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해결하겠다

 

이낙연 전 총리(현 종로구 후보)가 김포지역 국회의원 후보들의 지원유세에 나섰다.

 

박상혁 후보(김포을)와 김주영 후보(김포갑)의 지원 및 격려를 위해 김포를 찾은 것.

 

이낙연 전 총리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젊은 김포 한강신도시는 젊은 국회의원, 다양한 경험을 가진 국회의원이 필요하다균형감각 있는 박상혁을 한치의 주저함도 없이 김포시민들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낙연 전 총리는 이번 선거는 싸움 잘하는 사람말고 일 잘하는 사람을 뽑아야 한다제대로 일할 박상혁을 꼭 저의 곁에 보내달라힘주어 말했다.

 

이 날 유세에서 박상혁 후보는 김포 도시 완성을 위해 GTX-D와 지하철5호선 확충이 가장 중대한 과제라며 그 외 교육과 산업 등 김포의 많은 과제들을 이낙연 전 총리, 문재인정부, 갑지역의 김주영 후보, 더불어민주당과 함께 해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낙연 전 총리와 박상혁 후보는 박 후보가 청와대 인사수석실에 근무할 당시 국무총리실을 담당하며 인연을 쌓은 바 있다.

 

이 인연으로 박 후보는 이낙연TV의 프로그램 중 유망한 정치 신인을 소개하는 코너인 이낙연의 봄편지라이브에 1회 초대 손님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박상혁 후보는 청와대 인사수석실 행정관 출신으로 서울시 정무보좌관, 임채정 국회의장 비서관을 역임했으며, 현재 변호사이기도 하다.

 

한강신도시와 농촌 및 산업 지역이 포함된 김포시() 지역의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현역 홍철호 후보와 정면승부를 벌이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