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사회적기업, 약사 격려를 위한 쌀 기부

등록일 2020년04월23일 16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 사회적기업, 약사 격려를 위한 쌀 기부

 

김포시 장기동에 위치한 사회적기업인 주윈스(대표 설영자)와 김포시 약사회(회장 전복례)는 지난 13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약국 약사들을 격려하기 위해 관내 115개소 약국에 쌀 10kg씩을 기부했다.

 

주윈스(대표 설영자)2019년 고용노동부 인증을 받은 사회적기업으로 시설 경비와 근로자파견 등의 전문 인력을 파견하는 업체로 김포시 장기동에 본사를 두고 있다.

 

설영자 대표는 코로나19와 관련해 시민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공적 마스크의 원활한 공급에 힘써주고 계시는 김포시 관내 약사들을 격려하고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후원물품을 기부하게 됐다관내 마을기업인 후평마을정미소 영농조합법인에서 당일 도정한 우수한 품질의 쌀 10kg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김포시 약사회 전복례 회장은 우리 이웃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곳곳에서 수고하시는 분들께 시민의 한 사람으로 깊이 감사드리며, 사회적 재난 때는 전 국민이 함께 응원하고 힘을 합해야 조속히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만큼 우리 약사회 차원에서도 각 약국 간 네트워크 협력을 촉진해 지역사회에 기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