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하우두유(豆乳)두 사업’으로 침대 지원

등록일 2020년04월29일 17시4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월곶면 하우두유(豆乳)두 사업으로 침대 지원

 

월곶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경수, 민간위원장 이용덕) 지난 27일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작지만 특별한 하우두유(豆乳)(How do you do) 사업을 진행했다.

 

하우두유(豆乳)두 사업은 월곶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거동불편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월 1회 유제품, 밑반찬 등을 배달하며 안부확인과 말벗 정서지원 서비스를 시행하는 협의체 특화사업으로, 2019년부터 시작해 간위원 주도 하에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

 

특히 이달은 대상 노인 2명에게 침대를 선물해 각별함을 더했다.

 

침대선물은 월곶면에 본사를 둔 가구업체인 드림파트너(대표 심명보) 후원에 의한 것으로 방바닥에서 생활하기 어려운 취약계층의 불편함을 덜어 드리고자 추진됐다.

 

침대를 지원받은 김 모(, 83) 어르신은 어버이날을 앞두고 뜻밖의 선물 받아 행복하다. 다리가 아파 방바닥에서 생활하기도 이불을 펴고 개어 올리는 것도 쉽지 않은데 생활에 필요한 것을 꼭 찍어 지원해 주시니 정말 좋다 고마움을 전했다.

 

김경수 월곶면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웃 나눔을 실천해 주신 드림파트너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주민에게 실효성 있는 복지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