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월곶면, 주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대북전단 살포 즉각 중단 촉구!

등록일 2020년06월13일 08시5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월곶면, 주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대북전단 살포 즉각 중단 촉구!

 

월곶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경수)는 최근 일부 탈북민 단체의 접경지역에서의 대북 전단 살포와 관련해 주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협할 수 있는 대단히 위험한 행위임을 강조하며 이를 중단할 것을 촉구하고 나섰다.

 

지난 5일 월곶생활문화센터에서 개최된 대북전단살포 대응 간담회에서도 이들 단체의 전단 살포행위는 김포시 월곶면을 비롯한 접경지역 주민들에게는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불안한 행위임을 강조하며 즉각적인 중단을 촉구한 바 있다.

 

이에 월곶면 행정복지센터(면장 김경수)와 월곶면 유관기관 단체에서는 대북전단 살포 중단을 촉구하는 현수막을 곳곳에 게시했으며, 월곶면 단체인 해병전우회주민자치회에서는 대북전단 살포가 예상되는 취약한 지역을 중심으로 주·야간으로 순찰을 돌며 6월 말까지 경계근무를 설 예정이다.

 

김경수 월곶면장은 코로나19로 모든 국민들이 지칠 대로 지친 상황에서 주민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군사적 충돌까지 야기시킬 수 있는 대북전단 살포는 절대 있어서는 안되며, 살포 행위 시도조차 하지 못하도록 경계근무를 철저히 함으로써 주민들의 불안을 해소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