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대곶문화복지센터 건립 설계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8시3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대곶면에 수영장을 갖춘 문화복지센터가 건립된다

대곶문화복지센터 건립 설계용역 착수보고회 개최

 

대곶면의 문화복지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대곶문화복지센터가 건립될 계획이다.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지난 24일 영상회의실에서 선진 문화복지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한 대곶문화복지센터 건립 설계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대곶문화복지센터는 현 대곶면 행정복지센터 자리에 신축하게 되며 201910월 생활SOC 복합화 사업으로 확정돼 국비 49억여 원을 확보하고 연면적 4,700, 지하 2층 지상 3층의 규모로 행정복지센터, 국민체육센터, 작은도서관, 가족센터, 지하층에는 25m 5레인 규모의 수영장 시설이 갖춰질 예정으로 향후 김포시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건축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대곶문화복지센터는 2019년 행정 절차를 모두 완료하고 설계 공모를 거쳐 지난 521일 설계에 들어갔으며 2021년 상반기 착공해 2023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날 착수보고회에서는 최병갑 부시장과 관련 국과장, 대곶면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설계용역 업체에서 제시한 설계안에 대해 사용자의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최병갑 부시장은 이번 착수보고회에 제시된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대곶면 주민들에게 문화복지행정 서비스가 충분히 구현될 수 있도록 설계단계부터 내실있는 설계가 이뤄질 수 있도록 관계자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