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유오디아, 마산동에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200개 기부

등록일 2020년06월26일 18시43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유오디아, 마산동에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200개 기부

 

예비사회적기업을 준비하고 있는 유오디아(대표 서경아)는 지난 25직접 제조한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200개를 마산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품은 서경아 대표를 비롯한 마을활동가 2, 지역 내 10여 명의 아이들이 협동해 만든 것으로 티트리, 라벤더 등 천연 재료를 담아 살균 효과뿐 만 아니라 호흡기 보호 기능까지 갖춘 제품으로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 예방과 취약계층을 위 현장에서 불철주야 힘을 쏟고 계시는 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기부식에 참석한 서경아 유오디아 대표는 마산동 주민으로서 지역 내 작은 힘이라도 전달하기 위한 취지에서 뜻을 모았다우리가 만든 제품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 힘쓰고 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이번 나눔은 마을공동체가 사회적 가치 실현을 몸소 보여준 뜻 깊은 기부다,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한편 유오디아는 지난 4월 마산동에 유오디아&문곰떡방을 오픈한 기업으로 천연 아로마 손소독제 제작과 기부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모여 다양한 문화 콘텐츠의 개발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뜻을 품고 있어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