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골드라인, 폭발물 테러대비 비상대응훈련 실시

등록일 2020년07월01일 16시57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골드라인, 폭발물 테러대비 비상대응훈련 실시

- 김포골드라인 개통 후 처음으로 역사에서 폭발물 테러 비상대응훈련 실시

- 김포골드라인은 시민, 경찰서, 소방서 등 80여명이 참여한 지하철 테러대비 민관 합동 훈련을 운양역에서 실시

 

 

김포골드라인(대표이사 권형택)은 운양역에서 630() 15시부터 김포시민, 김포경찰서, 김포소방서 등 80여명이 지하철 테러대비 비상대응훈련을 실시하였다.

    김포골드라인은 운양역에서 운영중인 열차를 대상으로 실제 상황과 동일하게 지하철 테러 대비 김포경찰서, 김포소방서 합동으로 “2020년 상반기 비상대응 종합훈련을 실시하였다.

    훈련은 테러범이 운양역에 대기중인 열차에 폭발물을 투척하여 열차에 화재가 발생한 상황으로 열차안전원이 종합관제실에 상황전파 및 승객 대피유도, 소방서의 부상승객 구호 및 역사 화재 진압, 경찰의 테러범 검거 및 현지 지휘 통제 순으로 진행 되었다.

 김포골드라인 홍성환 관제처장은 김포시민이 이용하는 김포골드라인에서 테러 발생시 많은 인적물적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오늘 같은 유관기관 합동 비상대응 종합훈련을 통해 상황 발생 시 피해를 최소하활 수 있도록 현장 대응능력을 높여 가야 한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