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 식품접객업 옥외영업 한시적 확대 허용

등록일 2020년08월03일 16시0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생활속 거리두기 실천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김포시, 식품접객업 옥외영업 한시적 확대 허용

 

김포시(시장 정하영)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81일부터 1231일까지 관내 모든 식품접객업(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을 대상으로 한시적 옥외영업을 확대 허용한다고 밝혔다.

 

허용시간은 제한 없으나 1층 업소는영업신고 된 영업장과 연결된 동일 건축물 내 대지안의 전면공지, 2층 이상은 업소의 발코니 및 옥상에서 영업이 가능하다.

 

다만 영업자가 옥외영업을 하기 위해서는 도로법, 건축법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2층 이상 업소의 경우는 1.2m 이상 난간 설치, 영업시간 종료 후 옥외 시설물 정리 및 폐기물 청소,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테이블 간격 2m(최소 1m) 이상 유지 등 허용조건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준수사항을 이행하지 않거나 민원사항을 개선하지 않을 경우 계도 및 행정처분의 대상이 될 수 있다.

 

심인섭 식품위생과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사항인 만큼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련 조건을 준수해 주시기 바라며, 동시에 민원 발생의 우려도 있는 만큼 위반사항이 발생되지 않도록 관련 영업주들의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