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양촌읍 ‘주님의 샘 장로교회’ 관련 확진자 집단 발생

등록일 2020년08월11일 18시16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주님의 샘 장로교회관련 확진자 집단 발생

 

정하영 시장 지역전파 차단 최선유증상자 신속하게 검사 받아야

 

김포시재난안전대책본부는 양촌읍 주님의 샘 장로교회관련 코로나19 확진환자가 10일 오전 6명 추가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관련 확진환자는 전날 경기도의료원 파주병원으로 이송된 60대 여성(김포 49)서울 영등포구에서 검사를 받은 50대 남성을 포함해 총 8명으로 늘어났다.

 

양촌읍 소재 주님의 샘 장로교회의 교인은 총 11명으로 지난 89일 최초 확진환자가 발생한 이후 전수검사를 실시한 결과 기존 확진환자 2명 외에 106명이 추가 확진 됐고 2명은 음성판정을 받았으며 1명은 재검예정이다.

 

김포시는 현재 역학조사와 함께 확진환자의 거주지와 방문지를 방역소독하고 병원이송을 준비 중이며 조사 결과에 따라 추가조치를 실시할 예정이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긴급 대책회의에서 김포 49번 확진환자의 경우 729일 증상 발현부터 확진까지 열흘의 기간이 있어 지역감염 우려가 크다밀폐된 공간에서 빈번하게 예배를 가진 것이 집단 감염으로 이어진 것 같다고 밝혔다.

 

정 시장은 이어 김포시보건소를 중심으로 꼼꼼하게 동선을 파악하고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이상 증상이 있는 시민들께서는 한 분도 빠짐없이 신속하게 검사를 받아 달라고 당부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