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김포시4-H연합회, 사랑의 헌혈로 온정 나눠

등록일 2020년08월15일 10시2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포시4-H연합회, 사랑의 헌혈로 온정 나눠

 

김포시 청년4-H연합회 회원들이 코로나19로 인한 혈액 수급부족 문제 극복을 위해 13일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날 헌혈에는 김포시 청년4-H연합회(회장 이석민) 소속 청년농업인들은 물론 두철언 김포시농업기술센터 소장과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김포시 청년4-H연합회는 지체의 4-H이념을 생활화함으로써 인격을 도야하고 농심을 배양하며 창조적인 미래세대로 성장하기 위한 청년농업인 단체다.

 

평소에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우리 농업과 농촌사회를 이끌어갈 전문 농업인의 자질을 높여가고 있다.

 

이석민 김포시4-H연합회장은 코로나19의 지속으로 혈액이 부족하다는 소식을 듣고 소속 회원들과 의기투합해 헌혈 캠페인에 나서게 됐다지속적인 사회기여 활동으로 김포의 발전은 물론 우리 이웃들에게도 보탬이 되는 청년농업인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두철언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청년농업인들이 어려운 혈액 수급상황 극복을 위한 헌혈 캠페인을 통해 청년지도자들의 모범을 보여주었다앞으로도 청년농업인들의 영농정착과 지역사회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꾸준한 교육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