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마산동, 익명의 교회, 마산동에 사랑나눔키트 40박스 기탁

등록일 2020년09월10일 16시0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익명의 교회, 마산동에 사랑나눔키트 40박스 기탁

 

지난 8일 마산동 지역 내 익명의 교회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마스크·라면·햇반·참치캔·물티슈·사탕·즉석식품이 들어있는 사랑나눔키트 40박스(100만 원 상당)를 마산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교인 한 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시작됐으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내자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스티커를 제작한 후 정성스럽게 포장해 비대면, 비접촉 방식으로 이틀에 나눠 배분됐다.

 

해당 교회에서는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희망과 용기를 전하기 위해 십시일반으로 뜻을 모으게 됐다고 기탁의 뜻을 전했다.

 

이회숙 마산동장은 이름 없는 천사로 자발적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그 뜻을 잘 헤아려 코로나19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적극 발굴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3월부터 코로나19 확산 후 마산동에서는 지역사회단체, 기업, 종교계 등 각계각층에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한 각종 후원물품 기부의 손길이 끊이지 않고 있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