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맨위로

코로나19 위기 속 추석명절 맞아 김포복지재단에 나눔의 손길 이어져...

등록일 2020년09월29일 16시1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코로나19 위기 속 추석명절 맞아 김포복지재단에 나눔의 손길 이어져...

 

김포복지재단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145개소, 취약계층 약 850가구에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백미, 명절키트 등을 지원했다.

 

NH농협 김포시지부, 한국서부발전()김포건설본부, 하나금융그룹,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 태상유통, 전국한우협회 김포시지부, 초록빛어린이집, 한국전력공사 김포지사, 금강레미컨, 김구원선생두부, 김포시여성경제인협회, 늘푸른농산. 이찬형 등에서 나눔기부 행렬에 동참해 취약계층 및 각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에 지원됐다.

 

특히 NH농협 김포시지부와 한국서부발전에서는 김포금쌀을 기부했으며 서부발전()김포건설본부에서는 특히 코로나19 위기지원으로 마스크를 추가 지원했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에 가족과의 대면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이웃과의 따뜻한 나눔을 통해 정서적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시민이 시민을 돕는 시민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의 가치가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포티브이 조한석 (1chohs@hanmail.net)

 

김포TV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